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뛰뛰빵빵 탈 것

caje 2024. 2. 9. 19:19


남자아이들이라면 자동차를 정말 좋아합니다제 아들 역시 돌 전부터 자동차 미니보드북만 보면 너무나 좋아했어요^^입으로 빨고 씹어서 너덜거리고 난리가 났네요자동차 그림책을 좋아하는 아들에게소리도 들려주고 싶어서 찾던 중 알게 된 책이에요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경찰차, 구급차, 소방차, 배, 기차, 헬리콥터, 비행기 탈 것의생생하고 선명한 색체의 사진이 담겨 있어요그리고 이 사진에 반짝반짝 은색의 빛나는 부분도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재미를 더해주는 책입니다옆에 사운드 버튼을 누르면 해당그림의 소리가 납니다누르면 나는 소리를 듣고 신기해하고 너무나 좋아하네요
책을 펼치면 귀엽고 선명한 그림과 생생한 사진이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책 보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경찰차, 구급차, 소방차, 배, 기차, 헬리콥터, 비행기 사진이 있는 버튼을 누르면 마치 옆에서 지나가듯 생생한 소리를 실감나게 들을 수 있어요.

소리와 멋진 탈것의 모습에 아이들은 눈을 떼지 못한답니다. 사진에 반짝반짝 빛나는 부분은 아이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재미와 공감을 즐길 수 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부분을 손으로 만지고, 버튼을 눌러 소리를 들으면서 아이는 촉각, 청각, 시각에 자극을 주지요. 또한 손을 많이 움직이게 하여 두뇌 발달을 도와줘요. 또한 책을 보여 주며 따르릉, 비키세요. 자전거가 지나가요 등 탈것의 이름과 소리를 알려 주고, 아이가 직접 말하게 하여 되도록 많은 언어 자극을 주세요. 아이의 언어 발달을 도와줍니다.